금융상품
FA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고객명
관심차종
휴대번호 --
사업자
이용방법
지역
문의사항
장기렌트
HOME > 금융상품 > 장기렌트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12개월 ~ 최장 55개월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운용 방법입니다.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12개월 ~ 최장 55개월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운용 방법으로, 세금 및 보험,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업무를 렌터카업체에서 대행하여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계약기간

최소 12개월 ~ 최장 55개월 대여시 새차를 출고하여 렌트 가능하며, 차량 출고 시까지 계약차종과 동급차량 사전제공으로 고객불편 최소화 합니다.

장기렌트카 가능 차종

15인승 이하 전 차종, 국산 및 수입차량, 전 차량 등급 및 옵션을 고객님께서 직접 선택가능하며, LPG 차량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의 장점

유지비용

일시적인 목돈 투입이 없어 보다 수익성 높은 부분에 투자 가능하며, 월 1회 비용처리로 인해 회계처리 간소화됩니다.
LPG 차량 사용가능으로 인한 유류비 절감, 정비비, 소모품 교환비 등 관리비용의 투명성이 보장됩니다.

차량관리

신속한 대차서비스로 인해 업무공백의 최소화가 가능합니다.
모든 차량관리 업무의 대행으로 인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하며, 매월 정기적인 순회점검서비스로 인해 최적의 차량상태 유지 가능합니다. LPG 차량 사용가능으로 인한 유류비 절감, 정비비, 소모품 교환비 등 관리비용의 투명성이 보장됩니다.
(정기적 순회정비 서비스는 각 렌트사 및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특별혜택

장기계약 법인의 임직원에게는 단기렌터카 이용시 별도 할인혜택 제공
해외렌터카 예약 대행 서비스 제공 및 할인혜택 제공
캠핑카 할인 제공
수입차 할인 제공

추가장점

차량이 자산으로 산정되지 않기 때문에 국민연금, 의료보험료 등이 오르지 않습니다.